No. |
Title |
File |
359
|
GCL_14_01_02_최하랑_조혜영_김혜원_청소년이 지각한 부모양육행동이 학교생활적응에 미치는 영향: 자기효능감과 회복탄력성의 이중매개효과
|
|
358
|
GCL_14_01_03_김혜진_이지연_대학생의 물질주의 가치관, 사회비교 경향성, 소외에 대한 두려움, SNS 중독 경향성의 관계
|
|
357
|
GCL_14_01_04_박수연_전주성_국내 진로적응성 관련 연구동향 분석
|
|
356
|
GCL_14_1_05_주훈철_홍아정_간호사의 일터학습이 학습전이를 매개로 과업-맥락성과에 미치는 영향과 근거기반실무역량의 조절효과
|
|
355
|
|
|
354
|
GCL_13_04_01_전주성_커리어 전환 준비도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
|
|
353
|
GCL_13_04_02_조윤정외3인_대학생들의 미래 삶의 목표가 학업 참여와 소진에 미치는 영향: 자기결정성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
|
|
352
|
GCL_13_04??_03_정한호_코로나19 이후 대학에서 이루어지는 온라인 강의에 대한 대학생들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변인 탐색
|
|
351
|
GCL_13_04??_?04_김은영_임신일_중?고등학생의 학업무기력 발달궤적 및 학년별 영향요인 분석 연구
|
|
350
|
GCL_13_04_05_공유리_이경화_고등학생의 기본심리욕구와 창의적 자기효능감이 교사의 자율성지지를 매개하여 창의융합역량에 미치는 효과
|
|
349
|
GCL_13_04_06_이성심_부모양육태도가 청소년 자아존중감의 발달궤적에 미치는 영향
|
|
348
|
GCL_13_04_07_김규은_김민성_대학수업에서 피드백 유형과 수업맥락이 피드백 성과에 미치는 영향
|
|
347
|
GCL_13_04_08_문화진_대학생의 숙달 접근 지향성과 학업 적응의 관계: 시험 불안과 학업 지연 행동의 매개효과
|
|
346
|
GCL_13_04_09_도수정_박춘성_학습환경과 개인변인에 따른 대학생의 학습참여 영향분석
|
|
345
|
GCL_13_04_10_남은아_조혜영_김혜원_성인애착의 불안-회피 차원에 따른 초기 성인기의 심리적 안녕감: 자기방어적 양가성과 사회적 지지의 매개효과
|
|
344
|
GCL_13_04_11_윤옥희_최성우_부모 그릿 측정도구 개발 및 타당화
|
|
343
|
「Global Creative Leader: Education & Learning」 은 JAMS를 통한 온라인 논문 투고 시스템을 통해 제출 가능합니다. ※ 메일 투고 : gcl_edit@naver.com 로 기존과 동일하게 양식대로 작성 후 첨부파일로 회신 ※ 온라인 논문 투고 홈페이지(https://gcl.jams.or.kr)에서 회원가입 후 진행 ※ 「Global Creative Leader: Education & Learning」 JAMS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조. * 자세한 투고요령은 연구소 홈페이지 https://gcl.jams.or.kr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* 본 홈페이지를 통해 논문투고를 하신 경우, 학술지 간사에게 반드시 연락을 취해주시기 바랍니다. - 논문투고 및 심사요청 담당: 배희라 간사(010-4348-7954) - 메일: gcl_edit@naver.com
|
|
342
|
|
|
341
|
gcl_13_3_01_박현희_양혜진_이경화_자연모사 미술융복합수업이 중학생의 자기주도학습과 과학적 문제해결능력에 미치는 효과
|
|
340
|
gcl_13_3_02_양수연_오인수_청소년 행복감의 변화궤적에 대한 그릿, 학업열의, 부모의 양육태도의 영향
|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