No. |
Title |
File |
313
|
GCL_12_04_0?6_송수연_송해덕_교사의 성찰적 대화가 지속적 전문성 개발에 미치는 영향: 교사몰입의 매개효과와 교사자율 성의 조절효과
|
|
312
|
GCL_12_04_0?7_송슬기_김빛나_조현영_IB 중핵형 활동 및 중핵교육과정 설계 원리 분석을 통한 융합교육에의 시사점 탐색
|
|
311
|
GCL_12_04_08_양소영_남상봉_텍스트마이닝을 활용한 국 ? 내외 초등 음악 창작 연구 동향 분석
|
|
310
|
|
|
309
|
gcl_12_03_01_황보은_박춘성_학령기 아동의 외현화 및 내재화 문제와 또래, 가족, 교사관계, 교육프로그램 만족도 간의 구조적 관계
|
|
308
|
gcl_12_03_02_신명미_이경화_추진희_성인 창의적 자기효능감 측정 도구 개발 및 타당화
|
|
307
|
gcl_12_03_03_박영옥_이재덕_교사학습공동체의 확산 속성에 대한 질적 메타분석
|
|
306
|
gcl_12_03_04_최병연_이림_일반교육에서 영재 교육과정 모형의 적용 가능성 탐색
|
|
305
|
gcl_12_03_05_손지현_시각적 사고 전략(VTS)의 효과와 교육적 활용방안 연구
|
|
304
|
gcl_12_03_06_황자옥_김성겸_이승민_국내 학술지에 나타난 독일 교육 관련 연구 동향 분석
|
|
303
|
|
|
302
|
GCL_12_2_01_강수연_조규판_유아의 자기효능감 및 정서표현성과 유아교육기관 적응 간의 관계에서 놀이성의 매개효과
|
|
301
|
GCL_12_2_02_이승주_김성현_유아의 인지능력이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에서 그리기 표상능력의 매개효과 분석
|
|
300
|
GCL_12_2_03_김정원_최은비_조대연_육군 간부의 창의성과 정서적 몰입 간의 관계에서 코칭행동의 매개효과
|
|
299
|
GCL_12_2_04_박희진_강호수_이동엽_ 학교자치 개념에 대한 교원의 인식 탐색
|
|
298
|
GCL_12_2_05_최창희_이경화_최은주_신노년과 청년의 창의적 성취에 관한 인식 비교
|
|
297
|
GCL_12_2_06_박휴용_메타-학습: 이론적 토대, 주요 원리와 모형, 그리고 컴퓨터-지원 협력학습의 적용
|
|
296
|
GCL_12_2_07_양소영_새로운 시각을 통해 본 음악교육의 과제
|
|
295
|
|
|
294
|
GCL_12_1_1_16_김영미_전주성_청소년의 창의성과 자기주도학습능력 간의 종단적 관계 분석
|
|